웹툰 IP 활용해 새로운 세계관 구성

▲ 앤젤게임즈가 ‘히어로칸타레’ CBT를 실시한다.

[아이티데일리]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턴제 RPG ‘히어로칸타레 위드 네이버웹툰(이하 히어로칸타레)’ CBT와 정식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내년 상반기 정식 서비스를 앞둔 ‘히어로칸타레’는 20부터 12월 23일까지 총 나흘간 테스트를 진행하며,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카페, 구글 플레이 검색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히어로칸타레’는 인기 네이버 웹툰 ‘갓오브하이스쿨’과 ‘열렙전사’ 등의 웹툰 원작 캐릭터들이 새로운 세계관 속에서 모험을 펼치는 모바일 턴제RPG다. 특히 웹툰, 시나리오, 삽화, 애니메이션까지 고퀄리티의 연출로 스토리를 전달해 몰입감을 높이는 것은 물론, 히어로들의 스킬을 전략적으로 조합하는 히어로블록 체인과 스페셜 스킬로 전략 전투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기 웹툰 주인공들의 고 퀄리티 일러스트와 애니메이션도 만나볼 수 있으며, 유저들은 피로도 없이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히어로들을 성장시킬 수 있다.

박지훈 엔젤게임즈 대표는 “웹툰 히어로들이 함께하는 새로운 세계관, 전략적인 전투 그리고 완성도 있는 콘텐츠들로 웰메이드 게임에 대한 목마름을 해소시킬 수 있도록 단단히 준비했다”며. “CBT를 통해 게임도 미리 만나 보면서 게임을 플레이한 소감이나 다양한 의견들을 전달하면 적극적으로 반영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게임으로 전력을 기울일 테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앤젤게임즈는 ‘히어로칸타레’의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돕고자 성장 아이템을 푸시를 통해 지급하고, 이용자들은 테스트 후기 및 버그 제보 등을 통해 비타오백 기프트콘, 구글 기프트 카드 등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마법석 100개, 차원의 큐브 5개, 차원가속기 10개를 비롯해 사전예약 참여자 달성 수에 따라 갓 오브 하이스쿨의 ‘유미라’ 또는 열렙전사의 ‘소라’ 캐릭터 선택권 등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