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와 VR EXPO 조직위원회 주최 ‘올해의 테마파크 상’ 수상

[아이티데일리] 4차 산업 선도기업 ㈜쓰리디팩토리가 브이알 엑스포 2018(VR EXPO 2018)에 체험 부스로 참여했다.  

▲ VR EXPO 2018 내 ㈜쓰리디팩토리 홍보부스를 방문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유영민 장관 및 내빈[사진=쓰리디팩토리]

이와 함께 국내 가상증강현실 산업의 기술력 증진 및 대국민 보급 확산에 공로를 인정받아 ‘VR THEME PARK OF THE YEAR(올해의 테마파크 상)를 수상했다.

쓰리디팩토리는 자사 브랜드 국내 1위 VR 서바이벌 게임장 캠프VR을 올해 하반기에만 15개의 매장을 오픈하여 국내외 6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VR 게임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자체 개발 및 상용화에 성공한 세계최초 VR 서바이벌 게임 ‘스페이스 워리어’를 통해 국내 VR 게임의 우수성을 전 세계로 알리고 있다.

올해로 2회째 개최된 브이알 엑스포 2018은 중앙일보와VR EXPO 조직위원회 주최로 100여개의 전문기업이 참가하여 VR게임은 물론 국방, 의료, 가상훈련 등 우수 콘텐츠를 참관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게 구성됐다.

한편 행사 기간 중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유영민 장관이 쓰리디팩토리 체험 부스 현장을 방문하며 참관객들의 체험 모습을 살펴보며 관계자를 격려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