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너스 17% 추가 지급 및 ‘구매왕’ 선정하여 총 60만 라이즈 토큰(LZE) 증정

[아이티데일리] 블록체인 기반 집단지성형 투자정보 분석 솔루션 ‘라이즈(LYZE, 대표: 최재훈)’가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30일까지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에서 라이즈 토큰(LZE) 퍼블릭 세일을 진행한다.

라이즈는 지난 18~19일 양일 간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박에서 퍼블릭 토큰 세일을 전개, 1일차 판매 개시 13분 만에 판매 토큰 전량이 소진되는 등 투자자들의 큰 관심을 모은 데에 이어 이번 캐셔레스트에서도 연속 ‘완판’에 도전한다는 입장이다.

▲ 라이즈(LYZE) 캐셔레스트 퍼블릭 토큰 세일 포스터

이번 라이즈 퍼블릭 토큰 세일 구매자에게는 구매 토큰 수량의 17%를 보너스로 추가 지급한다. 또 구매량이 가장 많은 투자자를 선발하여 총 60만 LZE를 증정하는 동시에 50만 LZE 이상 구매자에게 총 150만 LZE를 균등 분할 지급하는 등 푸짐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라이즈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집단지성이 모여 보다 객관화된 암호화폐 투자정보를 함께 도출하고, 이를 가공 및 상품화하여 지속적 수익 창출까지 가능한 온체인 데이터 분석 플랫폼이다. 또한 컴퓨터공학박사 및 데이터분석 전문가 등으로 이루어진 우수한 팀원은 물론 파운데이션X, ICONO.1, 블록노드커뮤니케이션즈 등 블록체인 업계를 리드하는 어드바이저 및 파트너사를 보유하고 있기도 하다.

라이즈 관계자는 “이번 캐셔레스트 퍼블릭 토큰 세일은 라이즈 올해 행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이벤트인 만큼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LZE의 활성화를 도모하여 더욱 견고한 라이즈 생태계를 구축, 가장 객관적이고 정확한 암호화폐 투자정보를 누구나 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것”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