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는 “게임포탈 노블게임즈의 ‘던전왕’이 27일 오픈한다”고 밝히며 ”여신세계, 신조자룡 등 다양한 웹 게임과 html5 게임인 대륙의 실수, 그리고 킹덤M, 나혼자한다 등 모바일 게임까지도 성공적으로 서비스한 전적이 있기에 ‘던전왕’에서도 좋은 모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던전왕은 실제로 플레이 하면서 ‘내가 이 던전을 지배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게임으로, 앞서 지난 12월 21일부터 3일간 진행한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유저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던전왕의 가장 큰 특징인 ‘던전’은 일반 RPG와 차별화된 성격을 띠기 때문에 매일 똑같은 던전에 지친 RPG 유저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던전왕의 던전은 매일매일 콘셉트로 변경되는 일일 던전이나 일정 시간만 오픈되는 한정 던전 등 혼자서 진행할 수 있는 던전 뿐만 아니라, 파티원과 실시간으로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는 파티 협력 던전, PVP, 길드 영지전 등 이용자 간 경쟁 콘텐츠 또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유저는 호쾌한 타격감과 방대한 콘텐츠로 무장한 던전왕 안에서 개성 있는 4종류의 클래스와 일반 던전 외에도 요일던전, PVP던전, 파티던전 등 수많은 던전을 진행할 수 있다. 던전왕은 다크 판타지 특유의 어두운 배경과 대조적으로 다채로운 색감의 캐릭터로 플레이어의 시각을 자극한다. 이러한 시각적 자극은 던전에서 몬스터와의 전투를 벌일 때 극대화되기에 플레이어가 전투에 자연스럽게 몰입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4종류의 개성 있는 클래스 중 원하는 클래스 선택이 가능하며, 각 클래스 별로 존재하는 스킬을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조합으로 운용할 수 있기에 같은 클래스라 하더라도 전혀 다른 캐릭터를 플레이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의 성장을 돕기 위한 다양한 보상과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기에 누구나 쉽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예를 들면 보편적인 전투력 랭킹 외에도 날개, 펫, 신기 등 다양한 방면으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필요 없는 아이템을 모아 다른 아이템으로 교체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노블게임즈 관계자는 “던전왕 정식 오픈과 함께 ‘던전왕’만의 특성을 잘 살린 여러 가지 이벤트 들도 진행예정”이라며 “던전왕이 가진 장점들이 잘 부각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으며, 업데이트와 꾸준한 이벤트 등으로 꾸준히 소통하고 발전시키겠다”고 전했다.

한편 ‘던전왕’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 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던전왕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