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일 8강전에 이어 12일 4강전 진행, 19일 결승 예정

 
[아이티데일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팀 기반 액션 게임 ‘오버워치(Overwatch)’로 진행되는 국내 e스포츠 대회인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Overwatch Contenders Korea, 이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의 플레이오프의 8강전을 오는 5일과 6일, 그리고 4강전을 12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되는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의 플레이오프에는 정규 시즌 기준 각 디비전 별 상위 4개 팀 씩 총 8개 팀이 진출한다. 5일과 6일 양일 간 진행되는 8강전에 이어 12일에는 결승 진출팀을 가리는 4강전이 진행된다.

이번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8개 팀은 ▲러너웨이 ▲MVP 스페이스 ▲WGS 아마먼트 ▲긱스타 ▲엘리먼트 미스틱 ▲GC 부산 웨이브 ▲스톰퀘이크 ▲콩두 판테라 등이다.

국내 오버워치 팀들이 참여하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3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지난해 11월 24일 개막해 지난 12월 24일을 마지막으로 정규시즌을 마무리했다. 5일, 6일 그리고 12일 진행될 플레이오프를 거쳐 오는 19일 결승을 통해 국내 오버워치 최강 팀을 선발하게 된다.

대회의 경기는 MBC스포츠플러스2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서 온라인 시청도 가능하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3의 일정, 팀별 대진 및 로스터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