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서 출시 기념 기획전 진행

▲ ‘레노버 탭 P10’(좌) 및 ‘탭 M10’

[아이티데일리]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는 가정에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씬 앤 라이트 패밀리 태블릿 신제품 2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옥션을 통해 제품 구매 시 마이크로 SD카드 64GB, USB OTG 변환 젠더, 터치펜, 구글 기프트 카드 및 옥션 2만원 쿠폰을 선착순 800명에게 증정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출시 제품인 ‘레노버 탭 P10(Tab P10)’과 ‘탭 M10(Tab M10)’은 F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선명한 화질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하는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까지 갖췄다. 더불어 10여개 멀티 터치 기능을 지원해 가족 모두의 지문을 인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이 설정한 환경에서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강화했다.

‘레노버 탭 P10’은 두께 8.1mm와 무게 480g으로 가정 내에서는 물론 어디든 휴대하기 편리하도록 설계됐다. 듀얼 글래스 디자인, 메탈 프레임 및 얇은 베젤 등이 적용됐다. ‘레노버 탭 M10’의 경우 최대 12시간 배터리가 지속돼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 어린이 패키지를 추가로 선택할 시 특별히 제작된 범퍼가 제공되며 어린이 모드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한국레노버는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옥션에서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800명에게 마이크로SD카드 64GB, 노트북 혹은 PC에서 다양하게 쓸 수 있는 USB OTG 변환 젠더, 터치펜 및 구글 기프트 카드 2만 원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는 “이번에 출시된 태블릿 2종은 가볍지만 강력한 디스플레이 및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가족 모두가 안심하면서 제품을 즐기고 이번 기획전의 푸짐한 선물과 함께 2019년을 새롭게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