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보수 사업 수주 활기, 올샵(ALL#) 공급도 기대 이상

 
[아이티데일리] 씨앤에프시스템이 유지보수 사업을 연이어 수주하는 등 영업 호조를 보이고 있다.

씨앤에프시스템은 지난해 말부터 올 초까지 지방재정관리시스템인 e호조와 표준지방세외수입정보시스템을 비롯해 자치단체 상시모니터링(청백-e)시스템, 서울주택공사 전세임대시스템, 인천도시공사 전세임대시스템, 한국예술종합학교 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사업을 수주했다. 또한, 충남도립대학교를 비롯한 전국 6개 도립대학의 대학회계시스템 운영지원 사업도 순조롭게 진행중이다. 이외에 지난해 말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한국지방재정공제회의 컨설팅 용역을 완료하고 후속 사업을 준비중에 있다.

씨앤에프시스템이 이처럼 유지보수 사업을 잇따라 수주할 수 있었던 것은 회사 설립 이후 지금까지 공공 재정분야에서 특화된 기술을 확보하고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고객들로부터 기술력은 물론 서비스 품질도 인정받은 것이다.

씨앤에프시스템은 올해 공공 분야에서 대형 프로젝트가 예정돼 있다는 점을 들어 영업 호조가 계속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 올해 공공분야에서는 차세대 지방세정보시스템 구축 사업 등 다양한 프로젝트가 예정돼 있다.

한편, 씨앤에프시스템의 예산/ 회계/ 인사/ 급여/ 자산/ 물품관리 ERP 솔루션인 ‘올샵(ALL#)’의 수요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이 회사에 따르면 제품 판매에 들어간 첫 해인 2018년에 약 8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 이후 제품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어 올해 올샵(ALL#)의 매출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시장의 요구에 부응한 후속 제품의 출시도 준비하고 있어 향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