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투명 LCD 이어 투명 LED로 제품 다양화

▲ 키오스크코리아의 ‘ISE 2019’ 전시부스

[아이티데일리] 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는 투명 디스플레이의 새로운 형태인 투명 LED ‘아이스 플렉스 시리즈(ICE Flex Series)’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키오스크코리아는 키오스크(KIOSK), LED 전광판(LED Billboard), 곡면형 OLED 비디오월(Curved OLED Videowall), LCD 비디오월(LCD Videowall), 투명디스플레이(Transparent Display), 디지털 사이니지(간판), 디지털정보디스플레이(DID), 스마트 미러(Smart Mirror) 분야 등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최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이번에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진행되는 ‘ISE(Integrated Systems Europe) 2019’에서 투명 LED 디스플레이 ‘아이스 플렉스 시리즈(ICE Flex Series)’를 선보인다. 2월 8일까지 열리는 ‘ISE 2019’는 세계 유수의 디스플레이를 비롯한 다양한 AV 관련 업체가 참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정보통신 전시회다.

다양한 투명 디스플레이 관련 애플리케이션으로 국내외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키오스크코리아는 이번에 출시하는 11mm 피치(Pitch)의 고해상도 투명 LED ‘아이스 플렉스 시리즈’를 통해 기존에 실내에만 국한됐던 투명 디스플레이의 용도를 다양화할 계획이다.

김형태 키오스크코리아 이사는 “투명 디스플레이 전문 업체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기 위해 출시한 ‘아이스 플렉스 시리즈’와 함께, 향후 투명 OLED를 추가 공급해 건물의 인테리어와 광고, 미디어 조형물로서 한 차원 높은 고객만족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