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중앙회, ‘제6차 중소기업을 빛낸 얼굴들 헌정식’ 개최

[아이티데일리] 김범연 커머스웨어 대표가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개최한 ‘제6회 중소기업을 빛낸 얼굴들 헌정식‘에서 중소기업을 빛낸 얼굴로 선정됐다. 김 대표는 이번 중소기업을 빛낸 얼굴 헌정으로 동판 제작 후 중기중앙회 로비에 전시하는 영광을 안게 됐다.

▲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개최한 ‘제6회 중소기업을 빛낸 얼굴들 헌정식‘에서 김범연 커머스웨어 대표<사진 오른쪽>가 헌정증을 받고 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산업훈장 수훈 또는 이달의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상 수상을 통해 국가경제와 중소기업 발전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은 기업인을 대상으로 ‘중소기업을 빛낸 얼굴들’ 동판을 제작해 중기중앙회 로비에 전시하고 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이달 14일 중소기업중앙회 2층에서 ‘제6차 중소기업을 빛낸 얼굴들 헌정식’을 개최하고 김범연 커머스웨어 대표를 포함해 중소기업을 빛낸 기업인 27명의 동판을 헌정했다.

한편 김범연 커머스웨어 대표는 전자상거래 종합 이커머스(e-commerce) 솔루션인‘넷쇼핑’을 통해 해외시장에 진출함으로써 12개국에서 홈쇼핑 및 쇼핑몰 구축사업을 진행하는 등 국내 중소기업 소프트웨어에 대한 인식 개선 및 대외 경쟁력 확보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017년 12월에 석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