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고객 1+1, 개인 고객 50% 할인혜택 등 제공

▲ 인프라웨어가 ‘폴라리스 오피스’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인프라웨어는 자사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의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MS오피스’, HWP, TXT, PDF 등 다양한 포맷의 문서를 열람·편집·저장할 수 있는 오피스SW다. 인프라웨어는 전자랜드 제휴를 통해 신규 유통채널을 확보하고 소비자들의 제품 접근성을 향상시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월 8일까지 진행된다. 기업 고객은 ‘폴라리스 오피스’ 영구 라이선스를 구매할 때마다 구매 수량만큼 1+1으로 추가 제공받을 수 있으며, 개인 고객은 ‘폴라리스 오피스’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폴라리스 오피스’ 공식 스토어, 전자랜드 브랜드몰이 있는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MS 오피스, HWP, TXT, PDF 등 업무 시 필요한 다양한 문서 포맷을 지원하는 ‘폴라리스 오피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를 통해 정품SW 사용문화가 보다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 정착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준희 인프라웨어 영업팀장은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폴라리스 오피스’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전 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전문성과 우수함을 인정받고 있는 ‘폴라리스 오피스’를 더 많은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유통채널 확장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