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종합 헬스케어 전문브랜드 코지마는 롯데닷컴 ‘코지마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코지마 브랜드 기획전’ 행사는 2월 21일부터 2월 24일까지 진행하며, 최대 45% 할인과 최대 29만원 적립금 적립이 가능하고, 모델별 추가 사은품 증정까지 진행된다.

코지마 신제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코지마 안마의자 에오스(CMC-K1000)은 인체공학적 L/S프레임으로 제작하여, 사용자 체형에 가장 잘 맞는 마사지와 상하좌우 및 전후까지 최대 5cm 범위 내에서 진행되는 완벽한 3D 입체 마사지 기능으로 보다 더 섬세한 마사지를 선사하며, 이상적인 무중력 포지션 기능으로 신체 하중을 적절히 분산시켜, 사용자 몸과 안마의자의 밀착감을 높여 보다 깊은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또한, 전신 에어코스와 제로 스페이스 슬라이딩, 간단한 조작으로 특색 있는 자동 마사지를 선사하는 10가지 자동모드, 5가지 수동모드,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온열 기능 등 다양한 성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다리길이 조절 기능, USB충전 기능, 탈부착형 패드, LED 무드등 등 사용자의 편의기능과 감성까지 갖춘 신제품 3D 입체 안마의자이다.

출시 이후 줄곧 화제가 되고 있는 코지마 발마사지기 사이더(CMF-670)는 발등, 발바닥, 아킬레스건, 종아리를 한 번에 마사지를 선사하는 4-IN-1 기능으로 혈액순환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며, 발 뒤꿈치의 두드림 모터를 탑재하여, 발바닥을 두드려, 다리 전체에 떨림 효과로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에어 마사지의 경우 3단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컨디션에 맞는 강도로 설정하여, 맟춤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발, 온열, 분리형 발커프, 일체형 원터치 리모컨, 이동식 손잡이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다리안마기이다.

코지마 손마사지기 코핸드(CMH-570)는 무선형으로 제작하여, 사무실 및 집안에서 이동에 용이해 사용이 편리하며, 3가지 자동코스 기능으로 3가지(활력/회복/휴식)중 원하는 마사지 코스를 선택하여,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온열기능과 부위별 마사지 기능 등 다양한 성능을 갖췄으며, 터치방식 리모컨과 시간표기능 등 사용자 편의 기능과 노약자나 손이 약한 사용자들은 압을 1단계보다 약하게 설정 가능한 세이프티기능까지 갖춘 손마사지기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이번 롯데 닷컴 코지마 브랜드 기획전에서는 제품 할인행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은품 및 적립금까지 엄청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최대 무이자 할부 10개월 혜택과 추가 청구할인까지 엄청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이번 코지마 브랜드기획전 행사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코지마 공식홈페이지 또는 롯데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