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국내 화장품브랜드 ‘썸바이미’의 ‘100원에 쏜다!’ 이벤트가 연일 화제다.

22일부터 시작된 이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0시 정각에 한가지 품목 씩 100개 한정으로 100원에 할인 판매하는 것으로 빠른 시간에 완판을 기록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썸바이미의 인기 제품인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크림을 중심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이 할인 판매하고 있다.

22일과 24일 진행된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크림은 썸바이미의 대표적인 스킨케어라인 제품의 크림제품으로 병풀추출물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문제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 부담없이 사용하기에 좋다. 이외에도 함께 진행된 아이섀도우 제품이나 립 제품 또한 발색이나 컬러가 누구에게나 무난하게 잘 어울려 이렇게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 기회가 있을 때 구매할 수 있다면 도움이 된다.

100원 이벤트 이외에도 2월 22일부터 2월 28일까지의 기간 동안 인기 제품들을 9900원에 타임세일 진행하는 이벤트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전 제품 10% 추가 할인까지 진행하는 등 파격적인 가격할인이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또한 육성재 팬들을 위해 썸바이미 측에서 마련한 초특급 이벤트로는 ‘육성재 에디션’이 있다.

‘육성재 에디션 종류’는 총 2가지로 썸바이미 인기제품인 미라클 토너, 미라클 세럼, 포토카드, 샘플 등이 들어있는 미라클 에디션과 갈락토미세스 토너, 갈락토미세스 세럼, 포토카드, 샘플 등이 들어있는 갈락토미세스 에디션이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이 제품을 구매한 사람들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육성재가 직접 친필로 사인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썸바이미’는 BTOB 멤버 육성재를 첫 전속 모델로 발탁하며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화보를 공개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까지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스킨케어 라인으로 갈락토미세스 퓨어 비타민씨 글로우 토너와 세럼이 미백화장품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썸바이미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