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신제품 및 프로모션 소개

▲ 수산아이앤티 파트너스데이 행사 기념사진

[아이티데일리]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수산아이앤티(대표 이성권)는 보안솔루션 협력사들과 함께 21일에서 22일, 양일간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일본 구마모토현 시라누히CC에서 진행된 ‘2019 수산아이앤티 파트너스데이’는 약 22개 협력사가 참여해 2018년 성과를 자축하고, 2019년 신제품 및 프로모션을 소개하며 사기를 독려하는 행사였다.

이성권 수산아이앤티 대표는 “2018년 ‘이프리즘(ePrism) SSL VA’로 SSL 가시성 시장서 높은 점유율을 보이는 등 보안사업이 두 배 이상 성장했다”며, “판매 촉진 프로모션 등 협력사들의 적극적인 영업활동으로 성과를 이루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 수산아이앤티는 ‘최다매출상’을 비롯 ‘이워커 홀릭(eWalker Holic)상’과 ‘베스트 프리즘(Best Prism)’상으로 제품별 최다 판매와 최대 매출을 달성한 협력사에 감사를 표하는 한편 ‘최초판매상’과 ‘빅딜상’으로 신규 협력사의 활동을 독려했다.

행사에 참여한 협력사 관계자는 “수산아이앤티의 협력사가 돼 경쟁력 있는 제품을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었다”며, “수산아이앤티가 준비한 신규제품, 네트워크 정보유출방지 솔루션 ‘이워커(eWalker) DLP’를 비롯, 협력사를 배려한 다양한 영업지원 정책 등으로 올해도 사업 성장이 기대된다”고 행사 참여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