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 ·시장가치 ·재무 ·기술력 등에서 높은 평가

[아이티데일리] SW품질 전문기업 와이즈스톤(대표 이영석)이 최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된 ‘제18회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에서 임베디드/모바일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은 한국SW산업협회, SW공제조합, 지식정보화연구소, 전자신문이 매년 공동주최하는 행사로 국내 우수 SW기업 발굴 및 시상을 통해 SW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행사다.

이날 와이즈스톤은 △인적자원 △기술력 △시장가치 △재무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임베디드/모바일 부문에서 우수상(한국SW산업협회장상)을 수상했다.

전 분야의 SW를 대상으로 제품 및 서비스 품질 확보를 위한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와이즈스톤은 이번 수상으로 SMART TV, IoT 기기, 모바일 App 등 임베디드/모바일 분야에서의 기술력과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 이영석 와이즈스톤 대표가 대한민국 SW기업 경쟁력 대상’에서 임베디드/모바일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고 있다.

와이즈스톤은 지난해 4월 한국인정기구(KOLAS)로부터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인정받아 정부 R&D 과제 결과 평가, 임베디드 SW, 웹/모바일 등 전 분야의 SW를 대상으로 KOLAS 공인시험서를 발행하고 있다.

이영석 와이즈스톤 대표는 “와이즈스톤의 우수한 기술력과 기업 경쟁력을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전하며 "지속적인 SW테스팅 기술 선행 연구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SW품질 전문기업으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