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금액 2% 월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3월까지 결제 조건 없는 적립 프로모션 진행

▲ ‘PAYCO 하나체크카드’ 출시 기념 적립 프로모션

[아이티데일리]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하나카드(대표 정수진)와 제휴를 맺고 ‘페이코 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PAYCO 하나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PAYCO 하나체크카드’는 당월 실적 30만 원 이상 시 2만 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 이용금액의 2%를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월 최대 1만 원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페이코(PAYCO)’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만 18세 이상 ‘페이코’ 회원은 누구나 발급할 수 있으며, ‘페이코’ 앱 ‘제휴계좌/카드’ 메뉴에서 간편하게 신청하고 원하는 장소로 카드를 배송받을 수 있다. 발급이 완료되면 실물카드 수령 전 ‘페이코’ 앱에 카드를 등록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페이코’ 온·오프라인 간편결제는 물론 전국 270만 개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삼성페이 MST 방식 결제도 가능하다.

NHN페이코와 하나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월 31일까지 건당 2만 원 이상이라는 결제 조건 없이 ‘PAYCO 하나체크카드’ 모든 결제 건에 대해 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간편금융 플랫폼 ‘페이코’는 이번 하나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한층 다채로워진 금융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결제 서비스에 이어 비대면 금융 채널이 활성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제휴카드 출시가 양사 고객에게 높은 만족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PAYCO 하나체크카드’는 국내전용 또는 국내외겸용(VISA) 중 선택 발급 가능하며 연회비는 없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