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USB-A장치 3in1 멀티 충전 디바이스

▲ 벨킨 ‘3in1 부스트업 무선 충전 독’

[아이티데일리] 벨킨은 아이폰, 애플워치, USB-A포트를 지원하는 기기 등 동시 3개까지 충전할 수 있는 3in1 멀티 충전 디바이스, ‘아이폰+ 애플워치+ USB-A 포트용 부스트업(BOOST↑UP) 무선 충전 독’을 신규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부스트업 무선 충전 독’은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동시에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으며, 에어팟, 아이패드, 보조배터리 등 USB-A 포트를 이용하는 기타 장치도 추가 포트에 연결해 3개의 기기를 한 번에 충전 가능하다. 아이폰은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아이폰8 및 8 Plus, X, XS, XS Max, XR 기종, 애플워치는 전 시리즈를 지원한다.

무선충전 표준인 치(Qi)인증을 거쳐 아이폰의 경우 최대 7.5W의 출력으로 고속 충전이 가능하며, 애플워치와 추가 USB-A 포트는 최대 5W 1A의 출력을 제공한다. 최대 3mm 두께의 경량 케이스를 끼운 채로도 충전 가능하며, 애플워치는 나이트스탠드 모드를 사용해 충전 중에도 알람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제품보증기간은 최대 3년이며 만약 올바른 사용에도 불구하고 제품이 손상됐을 경우 최대 2,500달러 상당의 수리비용을 지원하는 연결 장비 보증 서비스도 운영한다.

신지나 한국벨킨 지사장은 “신제품 ‘부스트업 무선 충전 독’은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위한 최신 지능형 무선 충전 시스템”이라며, “벨킨 디자인 팀이 기술을 라이프스타일의 연장선으로 적용해 모바일 장치로도 삶을 더 즐겁게 만들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