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시흥시 청약정보로 평당 800만원대 합리적인 분양가능한 월곶동 아파트 부성파인하버뷰 분양이 상당한 이슈가 되고 있다. 

부성건설은 월곶동 아파트 투자지로 상승중인 월곶역 주위에 지하2층~ 지상27층 소형 20평대로 구성된 아파트 297세대와 오피스텔 116실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면적형 별로 83㎡ 52세대 /84㎡ 64세대 /75㎡ 132세대 /79㎡ 165세대, 총 414세대로 구성된다.

투기과열지구,조정대상지역에 해당되지 않는 비규제지역으로 청약 가점이 낮은 무주택자나, 1주택자들 사이에서 비교적 청약이 자유로운 곳중 좋은 입지조건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청약통장 가입 1년 이상이 되면 1순위 조건이 되고, 청약 횟수 제한과 재 당첨 제한도 없어 청약 가점이 낮은 사람도 얼마든지 당첨될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높은 편이다.

조정 대상 지역이 아니기 때문에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든 자유롭게 청약이 가능하다.(비조정지역의 분양은 당첨자 발표일로 6개월 후부터 분양권 거래가 자유롭다.)

월곶동 아파트 가 있는 시흥시는 은계지구, 장현지구, 배곧신도시 등 (2017년기준) 전국 7위 인구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상업시설과 업무시설이 들어서면서 이에 따른 인구 유입과 증가도 꾸준할 전망이다. 국가 어항 개발과 배곧 신도시와 월곶을 잇는 월곶~배곧 연육교도 건설 예정이다.

부성파인하버뷰는 세대당 약 1.5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가지고 있고 채광을 위한 단지 설계로 쾌적한 주거 환경을 이루고 있고 주민카페, 도서관과 단지 월곶포구바다와 학미산 생태공원숲등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주변에 도보로 통학가능 위치한 학군등 다양한 주민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외부뿐만이 아니라 내부에서도 여러가지의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어, 최신식 설비를 자랑한다.

투자자들이 투자정보로 삼기 좋은 청약정보로 원격검침 시스템으로 세대 방문없이 가스, 전기 ,수도 등 무인검침 가능하고 일광 소등스위치, 전열교환형 세대환기시스템, 실별 온도조절시스템, 대기전력차단시스템을 도입하여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고 난방 저감 효과가 있다. 

무인택배 시스템으로 부재시 수령 및 택배 보관이 가능한 편리한 생활환경을 조성한다. 

주민 편의를 위한 복합커뮤니센터가 지어질 예정으로 예전 마린월드 부지에 시흥시 최대의 복합커뮤니센터로 거듭날 예정이고, 쇼핑몰과 예식장, 다목적홀, 금융기관과 상가가 들어설 예정으로 편리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시스템과 편의시설 서울,수원,판교,아산 등지로 이동이 편리한 지리적 이점과 평당 800만원대 합리적인 분양가, 2019년 11월 입주가능하다는 청약정보 바탕으로 충분히 투자할 만한 가치가 매우 있다라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