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지난해 11월, 애플사의 아이폰XR, XS, XS 맥스의 정식 출시 이후 꾸준히 애플사 정품 에어팟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온 스마트폰 전문 네이버 공구카페 '탑버스폰'은 현재까지도 에어팟 증정 이벤트를 연장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탑버스폰 측은 "일반 블루투스 이어폰이 아닌 애플사의 정품 에어팟을 증정하는 이벤트라 그런지 여전히 문의가 끊이지 않아 정품 에어팟 증정이벤트를 연장키로 했다." 라고 전하며, "전례를 보더라도 아이폰은 출고가가 쉽게 떨어지지 않는 기종이다 보니, 구매희망자들은 여러 곳을 비교한 후 본인에게 맞는 최선의 혜택을 제공하는 곳에서 구입 진행하는 것이 실속 있게 구매하는 지름길이다. 라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전작 아이폰에 대해서도 탑버스폰 공구할인을 더한 파격적인 가격으로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아이폰6S의 경우 특판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따로 비용 발생되는 것 없이 무료로 구입이 가능하고, 아이폰7 라인업 중 고용량 모델인 128기가에 대해서는 최저 5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뉴아이폰의 바로 전작인 아이폰X 모델은 출고가 인하, 공시지원금 상향과 더불어 탑버스폰 자체 할인이 추가되어 40만원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탑버스폰 관계자는 "구형 아이폰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은, 시세보다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 리패키징폰 (개통후 14일 이내 단순변심으로 반품된 스마트폰을 검수 후 재포장하여 판매하는 제품)을 알아보고 있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서는 리패키징폰보다 저렴하게 미개봉 새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어 구매희망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반면, 뉴아이폰 사은품 행사와 더불어 갤럭시S10 사전예약 사은품 증정행사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는데, 가입 유형에 따라 갤럭시탭S3, 아이패드9,7, 갤럭시워치 블루투스버전, 갤럭시탭4 어드밴스, 닌텐도 스위치와 더불어, 삼성 갤럭시 버드, 애플 에어팟과 구글 홈 미니, 듀오 충전패드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행사는,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사은품은 그것대로 받으면서 공구카페 증정품도 동시에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갤럭시S10 열풍에 힘입어 사전예약 문의가 날로 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삼성전자의 전작인 갤럭시노트9, 노트8, S9, S8에 대한 특판행사도 진행 중에 있는데, 이를 통해 구매하게 되면, 갤럭시노트9은 30만원대, 노트8과 S9은 10만원대, S8은 무료폰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애플사 아이폰XS시리즈 에어팟 증정혜택, 아이폰6S, 7, X 특판행사와 갤럭시S10 사전예약 사은품 행사, 갤럭시노트9, 노트8, S9, S8 최대할인 행사는 네이버카페 '탑버스폰'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