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펄세스에서 최근 언론과 홈쇼핑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릴오일로 만든 ‘크릴56’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은 ‘크릴56’ 1개월분을 4만원대, 3개월분을 12만원대, 6개월분을 20만원대 파격적인 초특가로 판매하며, 새해 봄맞이 이벤트로 3월 31일까지 2만원이상 구입 시 2천원, 3만원이상 구입 시 3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크릴오일의 인지질 함량이 높을수록 체내 흡수율이 높은데 펄세스 ‘크릴56’ 제품은 국내최대 인지질 56% 함량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인지질, 아스타잔틴, 오메가3 뿐만 아니라 6, 7, 9, 비타민, 미네랄 등 성분도 함유돼 있다. 

펄세스 ‘크릴56’의 인지질 56% 함량은 Aker사의 전문적인 기술로 만들어져 크릴오일 생산과정에서 품질의 변질을 줄이기 위해 선상에서 크릴을 어획 즉시 오일로 추출하며 제품 생산과정까지 통합하여 관리하는 전문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Aker사는 세계적인 노르웨이 기업으로 크릴오일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인지질 함량을 56%까지 끌어올리는 기술은 미국 특허 Flexitech 기술로 Aker사의 독보적인 기술을 자랑한다. 

펄세스 관계자는 “인지질함량을 꼭 확인, 함량이 높은 것으로 구입하는 것을 추천 드린다”며, “지속가능어업인증(MSC)승인 및 남극해양생물자원보존위원회(CCAMLR)승인을 받은 원료사인지 확인 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문의사항은 펄세스몰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