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삼성전자가 갤럭시 10주년을 맞아 혁신을 쏟아부은 신제품인 만큼 상반기 스마트폰 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지 주목되고 있다.

갤럭시S10시리즈는 보급형모델 갤럭시S10e(5.8인치), 갤럭시S10(6.1인치), 갤럭시S10플러스 (6.3인치), 갤럭시S10 5G(6.7)등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중에서도 갤럭시S10플러스 모델이 절반이상 넘는 선택을 받고 있으며 온라인 휴대폰판매점‘픽몰’에서도 갤럭시S10플러스, 화이트 색상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또한, 픽몰에서 갤럭시S10 갤럭시S10플러스 사전예약 신청한 고객에게 최대혜택을 선사하고자 갤럭시버드 더블득템 이벤트, 갤럭시기어VR+무선컨트롤러, 케논포토프린터, 백화점 상품권, 듀얼 무선충전패드, 급속무선충전기 중 택 1이 가능하고 오토모션 차량용충전거치대, 샤오미 정품 보조배터리 등 추가사은품과 실속있는 선택사은품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그밖에도 겔럭시S10 겔럭시S10플러스 사전예약 공유이벤트를 실시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깜짝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삼성전자 상반기 전략스마트폰 갤럭시S10e, 갤럭시S10, 갤럭시S10플러스 정식출시를 다가오면서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가격이 내려가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보다 더 다양한 스마트폰에 대해 최대지원금을 지원하고 있다는 업체측의 설명이다.

갤럭시S10 사전예약 혜택 및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등 특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폰 온라인 대리점 픽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