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내 집 마련의 꿈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지만 극심한 빈부격차와 각자마다 정해진 삶의 라인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내 집을 마련하지 못하고 있는게 현실이다.

이가운데 시흥 아파트 가장 입지 조건이 좋은 부성파인하버뷰가 주목을 받고 있다.

요즘 시흥 하면 뜨거운 감자다. 많은 아파트들이 들어서고 있고 역세권 개발과 수도권에 더 빨리 진입할 수 있는 지하철이 들어옴에 따라서 많은 이들이 시흥 아파트에 대해 알아보고 있고 아파트 청약 일정에 대해 알아보고 있다.

특히 아파트 투유 사이트에서 쉽게 확인이 가능하며, 피시웹과 모바일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이 일대는 부동산 비규제지역이라 부동산 투자가 자유롭고 여러가지 혜택이 많이 있어서 아파트 청약 일정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빨리 알아보는것이 좋다.

현재 시흥 아파트 가운데 부성파인하버뷰 아파트의 분양 일정은 지난  6일, 월요일에 모집공고가 오픈되었으며 하며 3월 13일 에는 1순위 청약, 3월 14일에는 2순위 청약, 3월 20일에는 오피스텔과 아파트 당첨자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부성파인하버뷰는 현재 분양가는 평당 800만원부터 시작하고 있으며 월곶역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교통 환경이 좋으며 현재 판교역과도 연결되고 있어서 우리나라 스마트도시 판교에도 40분 안에 갈 수 있다. 

현재는 서쪽 인천 부천 시흥권에서는 판교까지 가는데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린다. 하지만 월곶판교선에 개통이 되면 판교도 40분 안에 갈 수 있기 때문에 판교에서 출퇴근도 편리하기 때문에 여러가지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고 쾌적한 환경을 가지고 있는 부성파인하버뷰를 생각하는 것도 아주 좋은 선택이다.

그리고 2.3경인 고속도로. 외곽도로,영동 등 많은 고속도로와 연결되어 있어서 사통팔달 교통의 중심지라 할 수 있다.

이런 여러가지 이점이 많이 있어서 현재 시흥권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주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근 자연환경도 덤으로 받을 수 있는 천연 선물이다. 먼저 서해안 바닷다를 시원하게 경험할 수 있는 오이도가 근처에 있으며, 오이도와 대부도를 잇는 긴 다리를 건너면서 시원한 드라이브를 즐길수도 있다. 여러가지 여가생활과 수도권의 다양한 문화생활을 한번에 즐기길 바란다면 시흥 아파트, 부성파인하버뷰가 정답이다.

현재 2019년 11월 입주 가능하며, 현재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매장들이 입점하고 있으며 현재 부성파인하버뷰에서 10분 이내로 대형매장 및 영화관 여러가지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생활편의시설들이 많이 들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