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웹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은 ‘회사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홈페이지 제작 비용은 정찰가 88만 원으로 12개월 웹호스팅과 모바일 홈페이지, 홈페이지 유지보수 비용이 포함됐다.

‘회사 솔루션’은 사업 분야, 운영목적 등 비즈니스 특성에 맞게 회사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는 빌더 형 솔루션으로 회사의 PR과 제품들을 홍보할 수 있다. 

아울러 회사에서 활용도가 높은 일정 관리, 제품관리, 갤러리 관리 등의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어 단시간 내에 완성도 높은 회사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요즘의 스마트폰 열풍에 따른 휴대전화를 이용한 정보검색 추세에 맞춰 모바일웹 솔루션도 함께 갖추고 있어 기업의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한편, 테헤란로 역삼동에 위치한 홈페이지 제작업체인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됐다. 랭크업 홈페이지 제작 프로그램은 펜션, 여행사, 구인구직, 인터넷신문, 부동산, 커뮤니티 등 100가지의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을 웹솔루션화해 저렴한 홈페이지 제작비용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기업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18년째 선보이고 있다. 

랭크업은 “개발이 복잡한 각종 홈페이지 제작 시 랭크업의 솔루션을 활용하면 전문 지식이 없어도 홈페이지 특성에 맞게 제공되는 맞춤 기능을 이용해 누구나 쉽게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효율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