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헬스밸런스에서 운영하는 THIN소재 다이어트 연구소 ‘스키니랩’은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새로운 뮤즈로 배우 이다희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배우 이다희는 지난해 드라마 ‘뷰티인사이드’의 강사라 역을 통해 커리어우먼 캐릭터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스키니랩 관계자는 배우 이다희가 지니고 있는 도회적이고 당당한 이미지와 건강한 아름다움이 스키니랩이 지향하는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스키니랩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앞으로 스키니랩은 배우 이다희를 통해 건강하고 균형있는 몸매를 위한 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하며 적극적인 브랜드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스키니랩 브랜드 담당자는 “배우 이다희만의 감각적이고 도시적인 분위기,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인 ‘당찬 여성’의 모습과 함께 예능에서 보여준 털털하면서도 친구 같은 친근한 이미지가 스키니랩이 지향하는 2030 여성상의 모습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며 “연령에 관계없이 모든 여성들이 원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진 이다희를 통해 스키니랩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적극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HIN(신)소재 다이어트 연구소’를 표방하는 브랜드 스키니랩은 2015년부터 와일드망고를 시작으로 풋사과, 보이차, 레몬밤 다이어트를 선보였다. 매년 새로운 다이어트 소재 개발을 통해 색다른 다이어트 제품을 출시하며 시장 선도 브랜드로 나서고 있다. 

최근에는 새로운 다이어트 소재 ‘시서스’를 원료로 한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가벼워지는 시서스 다이어트’ 제품을 출시하며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