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연합 ‘모아위크’…신세계TV쇼핑, SK스토아, 더블유쇼핑, K쇼핑 등 4개 채널 참여

▲ ‘모아위크’ T커머스 별 할인률

[아이티데일리]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 김성국)는 자사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에서 올해 첫 연합 ‘모아위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모아위크’에는 신세계TV쇼핑, SK스토아, 더블유쇼핑, K쇼핑 등 총 4곳의 T커머스가 참여한다. 해당 기간 동안 ‘홈쇼핑모아’ 앱으로 4개 T커머스사의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각 사별 자세한 할인 정보는 ‘홈쇼핑모아’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버즈니 홈쇼핑모아 관계자는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홈쇼핑을 이용하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T커머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가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 홈쇼핑에서 T커머스 이용은 지속 증가하는 추세다. 최근 버즈니가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홈쇼핑 및 T커머스의 방송 시청 내역 약 390만 건을 분석한 결과, T커머스의 방송 시청 건수는 전체의 46.4%로 조사됐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