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년간 데이터·머신러닝·빅데이터 분야 선도…CI 교체로 새로운 도전 의지 강조

 

[아이티데일리] 위세아이텍(대표 김종현)이 신규 CI(Corporate Identity)를 25일 공개했다.

위세아이텍은 창립 이후 지난 29년간 머신러닝과 빅데이터 분석, 데이터품질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이번 CI 전면 교체는 새로운 도전과 혁신을 추진하기 위한 일환이다.

신규 CI는 기존의 포인트 컬러인 파란색을 유지하면서, 메인 컬러는 검은색과 흰색이 섞인 회색으로 변경해 조화로움과 진중함을 표현했다. 또한 위세아이텍의 영문 중간 글자인 ‘i(아이)’는 사람의 눈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했다.

위세아이텍 관계자는 “머신러닝 및 빅데이터 관련 사업에서 혜안으로 앞서가는 위세아이텍과 기술력을 상징하며, 기울어져 있던 워드마크를 반듯한 정자체로 변경해 기업이 주는 신뢰와 안정감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한편 위세아이텍은 다음달 5일 양재역 스포타임 멜론홀에서 ‘산업별 인공지능(AI), 애플리케이션 구축 사례’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다양한 산업군에서 실제 활용하고 있는 AI 사례를 소개하며, AI가 어떻게 비즈니스를 변화시키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는지에 대한 해법을 제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