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굿’ 데이·위크·모닝 3가지 혜택 제공…‘어벤져스: 엔드게임’ 8,000명 초대 응모 이벤트 진행

▲ KT가 4월 멤버십 혜택을 공개했다.

[아이티데일리] KT(회장 황창규)가 새롭게 변신한 4월 멤버십 혜택을 공개했다. KT는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더블할인 멤버십’과 함께 다음달 5G 상용화를 앞두고 ‘5Good(오굿!) 혜택’ 이벤트를 새롭게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KT멤버십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오굿 혜택’ 이벤트는 ‘오굿’ 데이(day), 위크(week), 모닝(morning) 등 3가지로 제공된다. ‘오굿 데이’는 현재 제공 중인 더블할인 혜택 중 하나를 업그레이드해 매월 5일에 더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는 혜택이다. 내달 5일에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굿 위크’는 매월 5일 새롭게 공개되는 주간 단위 이벤트다. 4월은 KT멤버십 고객 8천 명을 초대해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를 개최한다. 내달 5일부터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과 KT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오굿 모닝’은 매일 아침 멤버십 대표 식음료 제휴사에서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오는 5월 첫 공개 예정이다.

KT 더블할인 멤버십은 지난 2016년 선보인 선택형 멤버십으로, KT 고객 누구나 한 달에 한 번 원하는 날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최근 3년 간, 3천만 건 이상의 누적 이용건수를 기록했다.

더블할인 멤버십은 큰 호응을 받았던 제휴사 혜택을 선별해, 매달’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4월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은 G마켓으로, G마켓에서 2만 원 이상 구매 시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 있는 4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KT멤버십 VIP 고객에게 G마켓 최고 등급인 SVIP로 즉시 승급되는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배스킨라빈스파인트 40% 할인 ▲버거킹 버거 단품 50% 할인 쿠폰 ▲CGV 온라인 예매 시 본인 및 동반 1인 포함 최대 8,000원 할인 혜택도 이용 가능하다.

‘문화혜택’ 더블할인도 계속 이어진다. 4월에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최대 40% 할인 ▲전시 ‘I draw: 그리는 것보다 멋진 건 없어’ 50% 할인이 제공된다. KT 멤버십 앱과 웹에서 이용가능하며, 할인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천 포인트만 차감되는 것도 특징이다.

권기재 KT 무선서비스담당 상무는 “5G 상용화에 앞서 새롭게 선보이는 오굿 혜택은 KT의 5G 슬로건인 ‘세상을 내 마음껏 가지고 노는 초능력’과 같은 혜택”이라며, “고객의 시즌별 이용패턴을 정밀하게 분석해 더욱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