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5 반값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SK텔레콤이 5G 시대를 맞아 T멤버십 혜택을 개편한다.

[아이티데일리]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5G시대를 맞아 ‘고객가치혁신’의 일환으로 멤버십을 개편한다고 27일 밝혔다. 5GX이용자들을 위해 혜택을 제공하고, 이용자 선호를 반영해 T데이 프로그램 개편 및 사용처를 다양하게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개편된 멤버십은 내달 1일부터 시행되며, 공식 홈페이지 T월드와 T멤버십 앱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우선 이번 멤버십 개편을 통해 5GX 출시 기념으로 5GX이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SK텔레콤은 4월 한 달간 T멤버십의 빅5 제휴처에서 5GX이용자를 대상으로 5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5GX사용자들은 4월 T멤버십을 이용하면 ▲11번가 5G 액세서리 50% 할인 ▲도미노피자 방문 포장 50% 할인 ▲빕스(VIPS) 50% 할인 ▲세븐일레븐 천 원당 500원 할인 ▲롯데월드 본인 및 동반 1인 50%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휴사별 월 1회씩 이용할 수 있다.

지난해 론칭한 ‘T데이’도 더 큰 혜택을 주기 위해 이번 개편을 통해 새 단장했다. 기존 T데이 이외에 고객이 원하는 날 사용 가능한 ‘내맘대로 혜택’과 매월 잇 아이템(it-item)으로 구성한 응모 이벤트인 ‘럭키찬스’를 더해 혜택의 폭을 한층 넓힌다.

4월에는 ‘내맘대로 혜택’으로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택시와 편의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 고객은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4월 중 한번, T맵 택시와 세븐일레븐 이용 시 20% 할인을 각각 받을 수 있다.

또한 4월의 ‘럭키찬스’로는 워커힐 그랜드 호텔의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딸기 뷔페’를 선정, 추첨을 통해 뷔페 티켓 한 장 구매 시 한 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고객 2,000명에게 제공한다. 이 외에도 4월 첫째 주 T데이 혜택은 ▲매드포갈릭 40% 할인 ▲커피에 반하다 아메리카노 100원에 제공 ▲제2롯데월드 서울 스카이 40% 할인 ▲SK매직 신제품 공기청정기 최대 26%할인+필터(5만 원 상당) 무료제공 ▲더사랑 구급키트 40% 할인 등이다.

매주 수요일 혜택도 제공한다. ▲10일 그랜드 워커힐 서울 딸기 뷔페 1+1(럭키찬스) ▲17일 B tv 및 옥수수 콘텐츠 40% 할인(쿠폰 5장) ▲24일 11번가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 기획전 22% 할인 등이다.

기존 VIP 등급 고객들에게 주어지던 무료영화 혜택도 ‘VIP 픽’으로 새롭게 바뀐다. ‘VIP 픽’은 프리미엄 혜택을 직접 선택해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VIP등급 고객은 무료영화 외에도 쇼핑, 음악, 미디어, 카페 등 다양한 영역으로 선택권이 확대된다.

우선 무료영화 혜택은 기존 영화 티켓 1매 무료혜택 뿐만 아니라, 2매 구매 시 1매 무료에 추가 1매 1천 원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예를 들면 T멤버십으로 10,000원짜리 영화 티켓 2매를 예매할 경우 1장은 무료, 1장은 1,000원 할인 받아 총 9,000원에 2장 예매가 가능하다.

VIP고객은 영화혜택과 함께 11번가에서 50% 할인(최대 5천 원), FLO 무제한 듣기 1개월 무료, 옥수수 7천 원 쿠폰과 할리스 아메리카노 1+1쿠폰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VIP픽’은 기존 VIP등급 혜택과 마찬가지로 연 6회 이용이 가능하고 한 달에 한번 혜택을 즐길 수 있다.

SK텔레콤은 또한 군 장병들을 위한 통신혜택인 ‘0히어로’ 요금제 출시에 맞춰 4월부터 군 병사들이 휴가, 외출 시 자주 이용하는 택시, 숙소, 안경점, PC방 등을 위주로 T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0히어로’ 요금제에 가입한 군장병이 T멤버십을 활용하면 외박 시 가장 많이 이용하는 택시를 탈 때와 숙소를 예약할 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맵 택시’ 이용 시 택시요금을 50% 할인(월 2회, 회당 최대 5천원) 받고, ‘야놀자’를 통해 숙소를 예약하면 5천원 할인이 적용된다.

유영상 SK텔레콤 MNO사업부장은 “지난해 할인한도 폐지 등 개편을 통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멤버십을 다시 한 번 개선해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올 한해 5GX와 함께 서비스 혁신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