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갤럭시S10 5G 출시가 다가오면서 기존 LTE 모델에 대한 공시지원금 추가와 출고가 인하 등으로 인해 가격이 대폭 인하되면서 저렴한 가격에 LTE 스마트폰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이런 가운데 모모폰 네이버카페에서는 갤럭시 시리즈, LG전자 시리즈, 아이폰 시리즈까지 전기종에 대한 파격적인 가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출시가 채 한달이 안된 갤럭시S10e는 공시지원금이 대폭 추가되어 10만원대, 갤럭시S10 50만원대, 갤럭시S10+ 60만원대로 최신 기종이지만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으며 갤럭시S8, 노트5 무료구매, S9 1만원대, 노트9는 40만원대로 즉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LG전자 LG G7, V35, V40 무료판매 와 이달 출시된 LG G8 또한 출고가의 50% 이상 할인된 40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며, 매니아 층이 두터운 애플 아이폰7 128기가 무료, 10주년 기념작인 아이폰X 모델은 40만원대로 LTE 전기종에 대한 특가 할인을 진행한다.

모모폰 관계자는 " 갤럭시S10 5G 출시를 맞춰 기존 LTE 모델 대한 가격할인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높은 할인가에 비용 부담 없이 구매 가능한 건 5G 출시전까지만 진행될 것으로 보여 빠른 구매타이밍을 잡길 바란다"고 하였으며" 무료로 진행되는 S8, 노트5, 아이폰7, LG G7은 재고가 한정적이라 재고 소진 시 즉시 마감된다"고 전했다.

한편 갤럭시S10 5G 제조사와 상관없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갤럭시워치, 갤럭시 테블릿, 닌텐도 스위치, 갤럭시버드 등을 제공한다,  

갤럭시, LG전자, 아이폰 LTE 모델 특가 할인행사는 모모폰 네이버 카페에서 자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