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비즈니스 전략 및 강화된 파트너 정책 등 공유

 

[아이티데일리] 퀘스트소프트웨어(대표 장재호, 이하 퀘스트)는 지난 27일 국내 채널 파트너를 대상으로 한 ‘2019 퀘스트 코리아 파트너 킥오프’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와 함께 2019년의 세일즈 전략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보리스 이반시크 퀘스트 APJ 세일즈 총괄 사장, 채드 클리블리 채널 디렉터, 루통 탠 정보관리 솔루션 APJ 스페셜리스트 등이 참석해 한국 지사의 주요 임직원 및 파트너사 임직원 100여 명들에게 한국 파트너들을 위한 주요 채널 비즈니스와 솔루션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올해 본격적으로 세일즈에 박차를 가하는 AD기반 플랫폼 운영 및 보안, 특권 권한 관리 및 행위 분석, SIEM 최적화 관련 솔루션에 대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가 공유됐다. 또한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올해 강화된 파트너 정책 및 파트너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소개해 파트너사들의 관심을 받았다.

장재호 퀘스트 한국지사장은 “올해는 ‘퀘스트 트랜스포메이션’을 모토로 완전히 변화된 퀘스트를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며, “혁신적인 변화와 성장을 위해서 채널 파트너사와의 협력관계를 더욱 강화하는 한편, 동반성장을 위한 지속적인 파트너 프로그램 지원에도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