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랩’·‘시뮬링크’ 최신 업데이트 및 관련 업계 연구성과 등 공유

 

[아이티데일리] 매스웍스는 오는 23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매트랩 엑스포 2019(MATLAB EXPO 2019)’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2회차를 맞는 ‘매트랩 엑스포’는 엔지니어, 과학자 및 연구원들이 참석해 ‘매트랩(MATLAB)’ 및 ‘시뮬링크(Simulink)’ 제품군의 최신 업데이트와 연구 성과, 업계 트렌드 등을 공유하는 장이다.

특히 올해 행사에서는 크리스 헤이허스트(Chris Hayhurst) 매스웍스 컨설팅서비스 이사가 ‘인공지능(AI)의 인텔리전스를 넘어서’를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엔지니어 및 과학자들이 ‘매트랩’ 및 ‘시뮬링크’를 이용해 차세대 스마트 커넥티드 시스템에 AI를 성공적으로 설계하고 통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서정식 현대기아자동차 ICT본부장이 ‘자동차 연결의 초월성과 빅데이터’를 주제로 고객 기조연설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엔지니어링 데이터 애널리틱스 ▲AI와 딥러닝 ▲제어 및 임베디드 시스템 ▲센서 신호처리 및 무선기술 ▲테크 토크 스페셜(Tech Talk Special) 등 총 5개 트랙에서 25개 이상의 기술 세션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매트랩’ 및 ‘시뮬링크’ 관련 기술 습득 외에도 주요 제품 및 적용 영역을 소개하는 세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솔루션 데모를 확인하고 실제 핸즈온 실습을 위해 쌍방향(interactive) 기술 쇼케이스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의 상세 아젠다 및 참가 등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매트랩 엑스포 2019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