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2.0 기술을 바탕으로 만들어가는 미래 디지털 사회 모습 전망

 

[아이티데일리] 국내 최다 RPA 레퍼런스를 보유한 인공지능 전문 솔루션 기업 그리드원은 다음달 8일 삼정호텔에서 ‘Vision to Software 2.0(코딩에서 러닝으로, RPA에서 인공지능으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국내 RPA의 현재와 미래를 확인할 수 있는 국내 기업 최초의 인텔리전트(Intelligent) RPA 세미나다. 세미나를 통해 그리드원의 비전과 소프트웨어 2.0 시대의 인공지능 소프트웨어 로봇의 진화 방향을 전망하고, 그리드원이 인공지능 기술과 RPA 만남을 통해 고객사와 함께 만들어가는 미래 디지털 사회의 모습을 제시한다.

세미나에서는 ▲소프트웨어 2.0 시대, 미래 모습은? ▲RPA의 현재 시장상황 분석과 전망 ▲소프트웨어 2.0 비전 및 발전계획 ▲인공지능 RPA의 결합 기술 시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구축 사례 ▲사업 정책 및 RPA 도입전략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바로가기)에서 할 수 있다.

그리드원은 일과 삶의 균형이 보장된 미래 지향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자동화 솔루션을 연구 개발하고 있는 인공지능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특히, 국내 최초 지능형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 솔루션인 AutomateOne 솔루션의 개발을 통해, 기존에 직원들이 수행하던 단순 반복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자동화함으로써 직원들의 업무 생산성 향상과 저녁이 있는 삶에 기여하고 있다. 이 기술은 성능 부하 테스트 솔루션인 ‘퍼프원(PerfOne)’과 함께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Good Software)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 그리드원 행사 포스터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