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모바일 RPG ‘시대를 뛰어넘은 위대한 항해 : 전쟁항로’의 사전예약이 12일 시작됐다.

Roamin games(대표 Feng Jun)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전쟁항로’는 유저들이 끝없이 새로운 컨텐츠가 추가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약 500여 종이 넘는 방대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광활한 전세계의 바다와 신화, 역사, 소설 속 캐릭터가 등장하며, 개성 넘치는 100여종의 캐릭터는 각각 고유한 일러스트와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모바일 항해 게임 중 드물게 캐릭터 중심의 플레이가 구현되었으며, 실시간으로 전세계 바다의 패권을 다투는 길드전 및 세력전은 물론, 10여종의 PvP 모드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모두 느껴볼 수 있다.

항해 수집 RPG ‘전쟁항로’의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일까지 공식사이트를 포함하여 모비, 게임펫, 쿠폰일퀘, 코드뱅크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 기간 예약자 모두에게는 약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인 은화, 식빵, 금화, 환석, 오셀로 등이 지급될 예정이며,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추가 아이템의 획득이 가능한 이벤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전쟁항로 측은 “정식서비스는 4월 중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그 밖의 서비스 일정 등 공개되는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