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최근 '웅진릴리에뜨'가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 생산 및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3월 교육 소외 지역의 사업 지원 및 효율적인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해 온라인 교육 채널인 '채널 릴리에뜨'를 신규 오픈한 것이다.

현재 서울 강남구 대치동 소재 ‘강남비즈니스센터’에서 매주 목요일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교육 ‘브랜드 데이’와 더불어, 온라인 중심의 교육 채널 ‘채널 릴리에뜨’가 더해짐으로써 웅진릴리에뜨 회원들이 양질의 콘텐츠를 통한 교육을 언제 어디서나 제공받을 수 있도록 되었다. 

‘채널 릴리에뜨’에는 웅진릴리에뜨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뷰티, 헬스, 홈앤리빙, 렌탈 제품과 비즈니스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릴리 온라인 스쿨(Lily Online School)'과 웅진릴리에뜨 공식 유투브를 통해 매주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는 실시간 온라인 콘텐츠 방송 '릴리 온-에어(Lily On-air)'가 있다. 

특히 릴리 온-에어는 4월 23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공식 유투브를 통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웅진릴리에뜨 창사 이래 첫 시도되는 실시간 생방송 교육 콘텐츠 릴리 온-에어는, 웅진릴리에뜨의 다양한 제품 및 세일즈 정보 등을 유튜브로 시청하며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첫 방송에서는 4월 출시된 ‘인생 비타민’과 ‘인생유산균’ 제품 교육과 방송 중 제공되는 이벤트가 예고되고 있어 자사 회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웅진릴리에뜨 관계자는 "채널 릴리에뜨는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양산함으로써 회원들의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고 자사 제품 및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웅진릴리에뜨의 ‘소셜 네트워크 직접판매’ 사업의 확장의 도구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