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삼성전자 최신 갤럭시S10 5G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네이버 휴대폰 전문 카페 '공짜버스폰'에서는 갤럭시S10 5G등 갤럭시 모든 기종 아이폰, LG기종의 스마트폰 가격을 주말동안 할인하여 구매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LTE 스마트폰 가격이 인하된 큰 이유는 갤럭시S10 5G 모델이 출디시면서 SK, KT, LG 통신사가 서로 경쟁하여 보조금을 지급하다보니 기존 LTE 단말기들에 대한 판매량 감소로 공시지원금 및 출고가가 인하되어 소비자들에게 혜택으로 돌아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짜버스폰에서는 갤럭시S9, S8을 0원으로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LG V40, V35 기종 역시 할부원금 0원에 공짜폰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 갤럭시S10e 기종을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출고가 90만원에 가까운 최신 스마트폰 기종을 공시지원과 카페 특별 지원금으로 최저 20만원에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 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기종도 수십 만 원 할인된 최저 10만 원 선으로 구매가 가능 파격적인 공동구매가 진행되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갤럭시S10 5G,S 10+, S10e 아이폰XS, XR, X등 고가의 스마트폰 가격이 크게 인하된 상태로 소비자가 크게 몰리고 있으며 LTE 스마트폰의 가격 경쟁이 진행되는 동안 스마트폰 교체를 계획중이라면 빠르게 신청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갤럭시S10 5G 특가 및 노트9, 노트8, 갤럭시S9, S8 공짜폰등 '공짜버스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