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갤럭시S10

[아이티데일리] LG전자의 첫 5G 모델인 V50이 국내 출시일을 4월에서 5월로 미루며 지속적으로 제기되어온 5G 품질논란이 다시 불거지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은 5G 모델보다 기존 출시한 LTE모델인 갤럭시S10E, 갤럭시S10, 갤럭시노트9 등의 인기가 다시 높아지고 있다.

특히 갤럭시S10E, 갤럭시S10, 갤럭시노트9 가격을 30만원 넘게 할인해주는곳이 있어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최신 스마트폰 할인을 진행하고 있는 곳은 네이버에서 핸드폰 싸게파는곳으로 알려진 컴백폰으로 컴백폰만의 컴백할인을 적용하여 저렴한 가격에 진행을 하고 있다.

현재 컴백폰에서는 갤럭시S10E·S10, 갤럭시노트9 가격뿐만 아니라 아이폰XS, XR, LG G8 등 최신 스마트폰들을 모두 판매중이며, 다양한 기종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컴백폰 관계자는 “컴백폰에서 최신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이유는 대리점에서 판매하다 돌아온 제품들로 기기를 담은 박스에 이상이 있지만 기기에는 이상이 없는 제품들로 개봉되지 않은 제품들만 판매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다”면서, “이 외에도 컴백폰에서는 다양한 후기들이 올라와 있어 구매자들끼리 정보를 공유할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