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9번째…‘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 위한 여정’ 주제로 신기술/신제품 대거 소개

▲ 틸론이 오는 5월 3일 ‘데이빗 데이 2019’를 개최한다.

[아이티데일리] 틸론은 오는 5월 3일 엘타워 그레이스홀에서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를 향한 여정’이라는 주제로 ‘틸론 데이빗 데이(DAVID DAY) 2019’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9번째 열리는 ‘데이빗 데이’는 클라우드 산업과 관련, 국내를 대표하는 행사로서 틸론이 제시하는 스마트한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를 통해 공공기관 및 기업에서 비즈니스와 서비스 혁신을 직접 확인할 수 기회가 될 전망이다.

금번 컨퍼런스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융합과 혁신’의 기노트를 시작으로 지난 2001년부터 틸론이 혁신해온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 클라우드 어플라이언스의 신기술 및 제품과 함께 AWS 기반 글로벌 DaaS의 무한한 가능성 등이 소개된다.

전시존은 가상화존, 클라우드존, 블록체인존, 스마트워크존 4개로 구성돼 각 기술 및 제품에 대한 데모시연을 통해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게 구성했다. 가상화존에는 디스테이션 제품군에 대한 고객 편의 기술 및 모바일 UI/UX를 새롭게 선보이며 클라우드존에서는 HCI 제품과 AWS 기반 글로벌 DaaS가 전시된다. 블록체인존에서는 블록체인 기반 메시징 솔루션을 선보이며 스마트워크존에서는 스마트 협업 회의 솔루션 브이스테이션의 새로운 기능을 선보이게 된다.

최용호 틸론 대표이사는 “18년 동안 축적된 틸론의 클라우드 기술은 레거시 환경을 클라우드 디지털 워크 스페이스로 보다 빠르고 손쉽게 전환시킬 수 있다”며 “금번 행사가 IT자원 뿐 아니라 모든 디바이스의 엔드포인트 연결, 고객과의 연결이 모두 유연해지며 TCO를 절감하는 비즈니스와 서비스 혁신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행사 정보와 참가 신청은 데이빗 데이 행사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