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백업 12.5 + 트루 이미지 2019’ 파격 할인가 제공

[아이티데일리] PC를 사용할 때 과소평가되는 경우가 많지만 사실 보안은 매우 중요하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내년인 2020년 1월 ‘윈도우7’ 공식 보안 업데이트를 마지막으로 지원을 종료한다. 이에 최신 버전인 ‘윈도우10’으로 마이그레이션을 권장하고 있다. 그러나 현재까지 국내 기업의 과반수 이상이 윈도우7을 사용하고 있어, 랜섬웨어 및 해킹 등의 보안 취약점을 보이게 될 우려가 커지고 있다.

2일 아크로니스(한국지사장 서호익)는 기업 고객들이 ‘윈도우10’으로 손쉽게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도록 자사의 워크스테이션용 백업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 12.5 스탠다드 워크스테이션(Acronis Backup 12.5 Standard Workstation)’와 개인용 최고의 백업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9(Acronis True Image 2019)’를 고객들이 편리하게 선택하면, 이에 구매 수량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 및 마이그레이션 툴킷과 시놀로지 나스 제품을 함께 제공하는 ‘1석4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코리아의 ‘1석 4조 프로모션’은 5월부터 6월까지 2달간 진행되며, 기업, 공공, 교육 등 모든 산업군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에 아크로니스 백업 솔루션을 도입하고자 하는 기업들은 기업의 시스템 운영 현황에 맞춰 기업용 ‘백업 12.5’ 또는 ‘트루 이미지 2019’의 두 제품 중 하나를 선택 가능하고, 권장 소비자가 대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아크로니스는 구매 수량에 따라 에이블스토어의 최신 개인용 시놀로지 NAS 스토리지인 ‘DS218+’ 제품을 무료 제공한다. 또한 아크로니스는 고객들이 손쉽게 ‘윈도우10’으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도록 툴킷(tool kit)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판매되는 ‘아크로니스 백업 12.5 워크스테이션(Acronis Backup12.5 Workstation)’과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2019(Acronis True Image 2019)’는 공통으로 디스크/파일 단위 백업에서 이기종 하드웨어로 이전해 복구하는 ‘베어 메탈 복구’를 지원하며, 랜섬웨어 보호 및 크립토마이닝(가상화폐채굴) 방지를 위한 아크로니스 액티브 프로텍션(Acronis Active Protection) 기능이 포함돼 있다. 아크로니스 솔루션은 전 세계 50만 이상의 비즈니스 고객들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약 3,500여 고객들이 다양한 시스템으로 보호하고 마이그레이션하는 데 사용하고 있다.

아크로니스 백업 솔루션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은 원격 및 중앙관리, 그리고 다양한 기업용 저장장치로의 데이터 보관이 필요하면 ‘아크로니스 백업 12.5 워크스테이션(Acronis Backup 12.5 Workstation)’를 선택하면 되며, 데이터 완전 삭제나 SNS 백업과 맥용 패러럴 데스크톱(Parallels Desktop) 백업 등의 부가 기능을 추가로 사용하고자 한다면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9(Acronis True Image 2019)’를 선택하면 된다.

아크로니스의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제품을 구매하려면, 공인 총판사인 단군소프트, 한국아카이브, 비원아이티, 위프로소프트로 연락하면 된다.

조창수 아크로니스코리아 영업총괄 상무는 “아크로니스코리아는 ‘윈도우7’ 지원 종료로 인해 국내 고객의 보안 위협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본사와 신속하게 논의해 고객들이 최적의 가격으로 백업복구 솔루션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아크로니스코리아는 정보 자산의 안전한 보호를 위해 좋은 제품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활용해볼 수 있도록 지속적인 프로모션과 고객지원에 나설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아크로니스의 기업용 백업복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은 다양한 시스템 환경을 위한 통합 백업 및 복구 솔루션으로, 한 번의 백업으로도 개별 파일,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및 전체 시스템에 대한 신속한 원 클릭 복구가 가능하고 쉽고 원활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 중소/중견 기업 구축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아크로니스 백업 12.5는 ▲향상된 성능 및 스토리지 비용 절감 ▲확장된 스토리지 지원 및 신속 백업 ▲확장된 OS 지원폭 등의 이점을 제공한다. 간단하고 유연한 라이선스 옵션 선택이 가능해 선행 자본 투자 없이 전체 데이터 센터를 보호하는 것이 가능하다.

아크로니스의 개인용 백업복구 솔루션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9’은 랜섬웨어를 실시간으로 탐지하여 방어하는 기술인 ‘아크로니스 액티브 프로텍션(Acronis Active Protection)’이 적용된 최초의 제품으로, 백업 및 셀프-프로텍션 백업, 백업 애플리케이션의 모든 데이터를 자동으로 복구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9’은 경쟁 제품 대비 2배 빠른 속도를 제공하며 윈도우(Windows) 및 맥(Mac) 컴퓨터를 비롯해 iOS,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는 물론 페이스북(Facebook) 등의 소셜 네트워크 계정을 보호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