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제품 판매 및 고사양 제품 직접 체험 가능

▲ 에이수스, 일렉트릭마트 영등포 점 게이밍 존에 ROG 스토어 오픈

[아이티데일리] 에이수스코리아(지사장 데이비드 푸)는 ROG스토어를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 게이밍 존에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ROG스토어는 기존의 노트북 및 PC 전시에서 보다 확장해 게이머를 위한 에이수스 브랜드인 ROG 전문 스토어로, 일렉트로마트 죽전점에 이어 영등포에 오픈하게 된다. ROG 기반 다양한 모니터, 공유기, 게이밍기어, 그래픽카드 등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ROG 제품군을 전시 및 판매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ROG스토어에는 최초로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가 입점했고, 휴일에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다. 전시뿐만 아니라 최신 노트북 사양 및 데스크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 공간도 같이 운영한다. 또한, 스토어는 인텔 3종과 AMD 3종의 메인보드를 시작으로 1660Ti 및 2080Ti 그래픽카드까지 전시 판매하며 기존에 직접 체험하기 어려웠던 게이밍기어, ROG공유기, 모니터 등도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출시 당시 많은 프로게이머의 호평을 얻었던 ‘ROG 델타’ 및 ‘델타 코어 헤드셋’과 ‘ROG 스트릭스 플레어’ 및 ‘클레이모어 키보드’를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무선 802.11ax 규격을 지원하는 ‘ROG GT-AX11000 유무선 공유기’를 비롯해 메쉬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에이수스 라이라 메쉬(Lyra Mesh) 공유기’까지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 오픈을 기념해 ROG스토어를 찾는 오프라인 고객 대상으로 16일부터 4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목요일에는 에이수스 게이밍 마우스 ‘스트릭스 임팩트(Strix Impact)’를 20개 한정 19,000원, 금요일에는 에이수스 프리미엄공유기 ‘RT-AC58U’를 20개 한정 39,000원, 토요일에는 에이수스 게이밍헤드셋 ROG ‘스트릭스 와이어리스’를 20개 한정 59,000원, 일요일에는 에이수스 게이밍키보드 ‘스트릭스 플레어(Strix Flare)’를 20개 한정으로 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일렉트로마트 죽전점에 이어 이번에 영등포점 게이밍 존에 ROG스토어 오픈한 것은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 덕분이다”며 “이번 ROG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현장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