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M보안 칩 내장 등 보안 성능도 한층 끌어올려

▲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A3 컬러 복합기 ‘TASKalfa 6053ci’

[아이티데일리]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대표 한솔)는 A3 컬러 복합기 신제품 시리즈 ▲TASKalfa 2553ci ▲TASKalfa 3253ci ▲TASKalfa 4053ci ▲TASKalfa 5053ci ▲TASKalfa 6053ci 등 총 5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TASKalfa 6053ci’는 ‘TASKalfa 6052ci’ 시리즈의 후속으로, 한층 향상된 기본 성능과 사용자 편의성을 기반으로 완성도 높은 라인업을 갖췄다.

‘TASKalfa 6053ci’는 이전 대비 컬러 재현성이 보다 향상됐다. 최대 1,200x1,200dpi의 높은 인쇄 품질을 갖췄고, 복사 시 컬러 매칭 알고리즘 조정을 통해 원본의 정확한 컬러를 재현한다. 또한, 인쇄 시 원본의 탁함과 흐림을 제거해 그래픽 아트나 사진 이미지를 선명하고 정교하게 나타내 일반 문서는 물론 특수용지 등을 활용한 전문적인 인쇄 작업에도 최적화된 제품이다.

‘TASKalfa 6053ci’는 스캔 성능도 강화됐다. 자동원고이송장치 옵션 장착 시, A4 사이즈 컬러/흑백 문서를 1분에 최대 220매까지 양면 스캔이 가능하다. 또한 데이터 캡처 솔루션인 ‘교세라 캡처 매니저(KYOCERA Capture Manager)’를 이용하면 원본에서 특정 정보를 추출해 클라우드, 메일, 폴더 등 특정 장소에 자동 저장하며 스캔 작업으로 인한 업무 시간을 효율적으로 단축시킨다.

‘TASKalfa 6053ci’의 조작 패널은 기존의 기계식 버튼을 최소화했고, 모든 조작이 터치패널로 수행 가능한 10.1인치 컬러 LCD 터치 패널이 탑재됐다. 또한 복합기에 탑재된 인체 감지 센서는 기기에 접근하는 사용자가 감지되면 절전 모드를 자동으로 해제해 사용자가 작동을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보다 높였다.

보안 측면에서 여러 직원과 함께 공유돼 사용하는 비즈니스 복합기의 특성을 고려해 보안 성능을 더욱 강화했다. 데이터 보호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한 하드디스크 데이터 암호화 및 덮어쓰기 기능을 기본으로 장착했다. 또한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해독하는 하드웨어 칩인 TPM (Trusted Platform Module)을 기본 내장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문서 보안 유지가 가능하다.

한솔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 사장은 “교세라가 선보인 ‘TASKalfa 6053ci’ 시리즈는 전문가 급 출력 품질을 기반으로 성능 확장과 유용한 솔루션을 탑재해 기업 고객들의 만족감을 더욱 충족시킬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필두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A3 컬러 복합기로 자리매김하는 것은 물론, 높은 품질과 성능으로 고객의 업무에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는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