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한국야쿠르트가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의 인기상품에 대한 추가증정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가 이번 추가증정 이벤트를 시행하는 잇츠온의 인기상품은 ‘잇츠온 카레’, ‘잇츠온 하루만낫또’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잇츠온 카레’ 6개(1box)를 5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카레’는 인도와 일본의 전통 제조방식을 새롭게 구현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제품에는 소고기와 닭고기에 더해 9~10가지에 이르는 과일과 채소 등이 함유되어 있다. 카레 한끼만으로도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국야쿠르트는 잇츠온 ‘하루만낫또’ 2입짜리 10개 구매 시 꽃돌김을 추가 증정한다. 세계 5대 건강식품 ‘낫또’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변비와 다이어트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한국의 청국장과 비슷한 발효식품으로 냄새가 독특하고 집었을 때 실타래처럼 끈적끈적하게 늘어나는 특징이 있다.

최근에는 부드러운 맛과 생으로 먹을 수 있는 간편함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한국야쿠르트 ‘하루만낫또’는 엄선된 국산 콩을 사용하여 전통 제조 방식으로 만들어 낫또의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한국야쿠르트는 신선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간편하면서도 영양을 고루 섭취할 수 있어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제품 주문은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또는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