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파이어링 드라이버…넓은 주파수 대역폭 자랑

▲ 소라샵, 커스텀 아트 ‘파이배(FIBAE) 4’ 출시 기념 할인 행사 진행

[아이티데일리] 소리샵(대표 최관식)은 커스텀 아트(Custom Art)의 신제품 ‘파이배(FIBAE) 4’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소리샵은 출시를 기념해 5월 17일부터 26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파이배 4’의 기존 소비자 가격은 127만 원이다. 하지만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15% 할인된 가격으로 10일 가량 판매한다.

‘파이배 4’는 파이배 2와 3의 특징이 결합돼 독특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IEM이다. 탑 파이어링(Top-Firing) 드라이버가 적용돼 기존의 덕트가 있는 BA와 비교해 보다 넓어진 주파수 대역폭으로 디테일 가득한 소리를 경험할 수 있다.

신제품 ‘파이배 4’는 세계 최초로 특허 출원한 플랫 임피던스 디자인을 적용한 IEM(In-Ear-Monitoring)으로 저역과 풀레인지 그리고 고역과 초고역 드라이버 4개가 독특하게 결합된 구조를 가지고 있다. 또한, 오디오 플레이어와 사운드 카드, 앰프 혹은 스마트폰과 사용해도 ‘파이배 4’와 호환이 가능하다.

소리샵 관계자는 “‘파이배(FIBAE) 4’는 풍성하고 부드러운 베이스, 중고역에 공기감도 느껴져 편안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