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앱스캔’, ‘온백신 for TV’ 등 안드로이드 전문 보안 플랫폼 라인업 강화

▲ 아이넷캅이 모바일 안티 바이러스 ‘온백신’을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아이넷캅(대표 김기웅)은 머신러닝 기반 모바일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인 ‘온백신(OnVaccine)’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온백신’은 아이넷캅의 자체 기술을 기반으로 고도화 작업을 거쳐서 완성했으며, 글로벌 보안성능 평가기관인 AV-TEST와 PCSL의 인증을 획득했다.

‘온백신’은 머신러닝 보안 엔진과 클라우드 기술을 접목시켜 악성코드의 실시간 탐지, 루팅 여부 및 취약점을 탐지하고 등급별로 안전도와 해결 방안을 제시한다. 또한 단말기의 부담은 최소화하면서도 높은 탐지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적화돼 있다.

아이넷캅은 ‘온백신’의 출시와 함께 안드로이드 악성코드 통합 분석 솔루션인 ‘온앱스캔’과 IPTV, 셋톱박스 전용 보안솔루션인 ‘온백신 for TV’도 베타테스트를 진행해 안드로이드 전문 보안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유동훈 아이넷캅 기술이사는 “보안 프로그램은 과거와 달리 다양하게 변화하는 악성코드에 대해 얼마나 발빠르게 대처하고 예방하느냐가 매우 중요한 요소”라며, “빠르게 변화하는 신/변종 악성코드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으니 많은 관심과 이용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