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시장 비즈니스 성공 사례, 파트너 동반 성장 전략 등 공유

▲ 영림원소프트랩이 이달 30일 글로벌 성공 전략을 공유하는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아이티데일리] 영림원소프트랩(대표 권영범, 이하 영림원)이 오는 30일 전경련회관에서 글로벌 우수 ERP 사례를 공유하는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영림원은 최근 일본시장의 클라우드 비즈니스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나타내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탄력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와 같은 글로벌 성과들을 강조하며, IT관련 기업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해가기 위한 동반성장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까다로운 일본 시장에서 인정받기까지의 ERP제품 전략, 비즈니스 전략 등에 대해 구체적인 사례를 중심으로 발표한다. 국내 사례로는 태광후지킨의 본사 및 협력사, 해외 법인의 실시간 연계형 ERP 도입에 대한 사례를 소개한다.

오후세션에서는 경영분석 모델이 융합된 프로세스 기반의 ERP인 신제품 ‘K-시스템 에이스(K-System Ace)’를 선보이고, 업무 생산성 향상과 빠른 유지보수 대응을 위한 ‘K-시스템’들의 지원도구들도 함께 소개한다.

한편 영림원은 2년 전 국내 클라우드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해 동반자 정책으로 전환한 바 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동반자 정책의 성공사례들과 클라우드 ERP에 최적화된 컨설팅 방법론도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