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카멜인터내셔널의 TV·모니터 거치대 전문 브랜드 ‘카멜마운트’가 신제품 TV스탠드 거치대 SB-75, 스탠드형 듀얼모니터 거치대 MSH-27D와 프리미엄 모니터 거치대 GMA 시리즈의 개선품 GMA-2P와 GMA-2DP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TV스탠드 거치대 ‘SB-75’는 우드 디자인이 적용된 스탠드형 TV거치대로 깔끔한 인테리어를 돕는다. 최근 거실벽 중앙이 TV를 고정시키지 않고 자유롭게 배치하는 트렌드에 맞춰 엔틱한 인테리어를 할 수 있다. 아울러 4개의 다리로 최대 75인치, 40kg의 대형 TV까지 안정적인 거치가 가능하며 본체에 다리만 돌려 연결하면 되기 때문에 설치가 간편하다.

함께 출시된 스탠드형 듀얼모니터 거치대 ‘MSH-27D’는 클램프 방식의 모니터암을 설치할 수 없는 책상 사용자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스탠드형 모니터 받침대지만 모니터 하단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클립형 베사거치부 및 유압실린더를 적용하여 손쉬운 모니터 거치 및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틸트(상하 각도조절), 스위블(좌우 회전), 피벗(가로세로 회전) 기능뿐만 아니라 레일 수평조절 기능으로 모니터의 수평 이동이 가능해 편의성이 강화됐으며 베사거치부 고정레버로 최대 1cm까지 미세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이번에 개선품으로 출시된 ‘GMA-2P’와 ‘GMA-2DP’는 모니터 거치의 편의성을 개선한 제품이다. 기존 제품인 GMA-2와 GMA-2D에서 베사거치부를 탈착식으로 개선한 제품으로 모니터 거치대 설치 시 편리하게 모니터를 거치할 수 있다.

카멜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의 니즈가 다양해지고 제품 선택의 기준이 높아져 다양한 제품의 개발 및 공급은 물론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한 제품 개선까지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제품 SB-65와 MSH-27D, 개선품 GMA-2P와 GMA-2DP의 자세한 정보는 카멜마운트 홈페이지 및 카멜마운트몰(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