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스위트 프로그램 통해 상세 설정 및 제어 옵션 선택 가능

▲ 에이수스 ‘ROG 스트릭스(Strix) LC 시리즈’

[아이티데일리] 에이수스코리아(지사장 데이비드 푸)는 ROG 브랜드 기반의 일체형 올인원 수냉 쿨러 ‘ROG 스트릭스(Strix) LC 시리즈’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에이수스 ‘ROG 스트릭스 LC240’은 120mm 및 240mm 규격 라디에이터의 2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됐으며 케이스 크기에 맞춰 제품 선택과 장착이 가능하다. 이번 출시된 제품은 풍량 80.95CFM 및 풍압 5.00mm H2O 성능의 팬 장착으로 안정된 오버클러킹이 가능하다.

또한, 유연성이 향상된 직조 슬리빙 튜브를 통해 쉬운 설치가 가능하다. 라디에이터에 장착된 쿨링팬의 경우, 에이수스 메인보드 사용자라면 ‘AI 스위트(AiSuite)’ 프로그램을 통해 상세한 설정 및 제어 옵션을 선택할 수 있고, 타사 메인보드 사용자라면 바이오스(BIOS)나 각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팬 컨트롤 SW를 통해 세팅이 가능하다.

워터블럭 LED의 경우 에이수스의 LED 제어 프로그램인 ‘오라싱크(Aura Sync)’ 프로그램을 통해 다른 에이수스 HW 및 호환 장치와 LED 효과를 동기화 시킬 수 있고, 다양한 컬러 배열 모드를 설정할 수도 있다. 또한 에이수스 ‘ROG 스트릭스 LC’ 제품은 높은 내구성으로 5년의 워런티를 제공해 신뢰성을 높였다.

에이수스코리아 담당자는 “‘ROG 스트릭스 LC 시리즈’는 수냉 쿨러로써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5년의 워런티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당 제품은 국내 유통사인 시스기어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구매 문의는 시스기어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