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6일부터 7월 7일까지 12일간 CBT 진행 예정

▲ 카카오게임즈가 ‘에어’ CBT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이티데일리]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에서 개발 중인 MMORPG ‘에어(A:IR)’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 참가자 모집을 2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에어’는 기계와 마법이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신작 PC MMORPG다. 지상과 공중에서 벌이는 양 진영(벌핀 vs 온타리)간 대규모 전쟁(RVR), 비행선과 마갑기 활용 전투 등 다채롭고 신선한 콘텐츠가 장점이다. 여기에 유물, 룬스크롤, 전술 전환으로 완성되는 전략 전투, 거주지 중심의 생활 콘텐츠 등 기본기까지 탄탄하게 갖추고 있다.

이번 CBT의 참가자 모집은 29일부터 6월 19일까지 이어진다. 만 18세 이상 성인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 할 수 있다. 당첨자는 6월 24일 발표되며, 선정된 게이머는 24일부터 클라이언트를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에어’의 CBT는 6월 26일부터 7월 7일까지 12일간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MMORPG ‘에어’의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도 오픈했다. 홈페이지에서는 이번 CBT에서 이용자들이 경험하게 될 ‘에어’의 주요 콘텐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CBT 참가자 모집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참가 신청을 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게이밍 마우스, 블루투스 스피커, 게이밍 키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오는 6월 18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의 CBT 모집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5천 원 권)과 치킨 쿠폰(BBQ 황금올리브 치킨)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달성 이벤트도 열린다. 1만 명을 시작으로, 2만 명까지 달성 시 ‘좋아요’를 누른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모니터(벤큐 EX3501R), 그래픽카드(지포스 RTX 2080Ti)를 선물로 제공한다.

MMORPG ‘에어’ CBT 참가자 모집 시작 및 SNS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