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콘텐츠 200만뷰 돌파, 2030세대 신혼부부, 1인가구에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로 꼽혀

내추럴한 감성이 돋보이는 마켓비 신상가구

[아이티데일리] 홈퍼니싱 브랜드 마켓비가 라탄, 원목 등 트렌디한 소재로 제작한 디자인가구를 대거 출시했다.

이번 신상 가구들은 젊은 층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구성되었다. 라탄, 원목 등 자연의 질감을 살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특히 ‘MILKAM 콘솔수납장’ 시리즈는 간결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원목 패턴이 시선을 끈다. ‘감성옷장’이라는 애칭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HEIN 옷장 시리즈’는 선반형 수납장 버전을 새롭게 런칭했다. 식탁의자, 테이블, 펜던트등 등 라탄 홈데코 시리즈는 천연 자재로 제작되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마켓비는 “좋은 소재, 좋은 가격”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의 건강과 환경을 지킬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그린(GREEN) 퀄리티와 공격적인 가격대는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베스트 라탄 가구 SHENBON 의자 / 스테디셀러 VINART 테이블, KANIKA 단스탠드

마켓비는 SNS 상에서 고객의 니즈(NEEDS)에 귀 기울이는 소통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매일 새로운 홈스타일링 콘텐츠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운영하며 소개하고 있다.

마켓비 관계자는 "특히 사진과 영상을 통한 셀프 인테리어 팁은 젊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는 유튜브 채널 200만 뷰, 인스타그램 게시글 좋아요 10만개라는 기록을 통해 높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제품 출시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접하고 싶다면 마켓비 SNS를 팔로우할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마켓비의 신상 가구들은 공식몰에서 구매 및 확인이 가능하며, 매일 새로운 인테리어 제안이 업데이트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