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첫 구매 기업·단체 대상 진행

 

[아이티데일리] 글로벌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업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AWS(아마존웹서비스) EC2 인스턴스 비용을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6월 첫째 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MSP업계에서는 유일하게 EC2(Elastic Compute Cloud) 인스턴스의 비용을 최대 20%까지 할인해서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AWS를 구매한 적이 없는 기업, 단체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AWS 사용자의 약 90%가 이용하는 ▲T2.small ▲m5.large ▲C5.large ▲m4.large 등 가장 인기 있는 4가지 타입별로, 16%에서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베스핀글로벌의 뉴스레터 또는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등에서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다.

정현석 베스핀글로벌의 서비스 전략본부 이사는 “AWS의 프리미어 파트너사이자 공인 매니지드 프로바이더이며, AWS 웰-아키텍티드(Well-Architected) 프로그램 파트너사인 베스핀글로벌에서 국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할인율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국내 최고의 전문가 그룹이 성공적인 클라우드 도입을 이끌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핀글로벌은 국내 AWS MSP 기업 중 최초로 ‘AWS 400 Certified’ 로고를 획득했고, AWS 마이그레이션 컴피턴시를 획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