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컬 트래킹 센서 장착…빠르고 정확한 커서 이동 가능

▲ ‘로지텍 페블 M350’ 무선마우스 3종

[아이티데일리] 로지텍코리아(지사장 윤재영)는 슬림한 디자인의 ‘로지텍 페블 M350(Logitech Pebble M350)’ 무선 마우스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로지텍 페블 M350’은 제품명의 어원인 페블(Pebble : 조약돌)에서 보듯이, 조약돌을 단번에 연상케 하는 곡선과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로지텍 페블 M350’은 기존 로지텍 마우스와 동일한 클릭감을 유지하며, 마우스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최소화한 무선 마우스다. 클릭 소리를 90% 감소시켰고 휠 스크롤 시 소음이 발생하지 않아 사무실, 도서관, 카페 등 어느 장소에서든 조용한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이중 연결이 가능해 블루투스 4.0(LE) 또는 2.4GHz USB 나노 수신기로 연결 가능하며, 고급 옵티컬 트래킹 센서로 대부분의 표면에서 빠르고 정확한 커서 이동이 가능하다. AA 배터리 1개로 구동되는 ‘로지텍 페블’은 18개월의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하며, 자동 슬립모드 기능으로 미사용 시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다. ‘로지텍 페블 M350’은 퓨어 화이트, 파우더 핑크, 시크 블랙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윤재영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데스크테리어 트렌드에 발맞춰 미니멀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로지텍 페블 M350’ 무선 마우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사랑스러운 컬러감과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마우스 소음을 최소화해 어느 장소에서든 에티켓을 지키며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까지 갖춘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