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기업 대상 3개월 무료 서비스 및 할인 혜택 제공…전문적 SW자산관리 중요성 환기

 

[아이티데일리] 한국SW저작권협회(회장 유병한, 이하 SPC)는 SW자산관리 솔루션 ‘오딧맨(Audit-MAN)’에 대해 3개월간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딧맨’은 SPC와 SW 백신 전문기업 에브리존이 공동 개발한 PC 통합관리 솔루션이다. 효율적 SW관리체계 구축과 관리를 한 번에 해결하고 SW리스크 해소와 관리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SW자산관리 ▲HW자산관리 ▲매체제어 ▲원격제어 ▲보고서 작성 ▲메시지 전송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특히 사법기관 단속 시 기준이 되는 SPC의 ‘SAMDB’가 기본 탑재돼 있어 PC내 SW설치 현황에 대한 정확한 검색이 가능하다.

이번 무료 체험 서비스는 6월말까지 에브리존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기업을 대상으로 추후 솔루션 도입 시 가격 인하 혜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유병한 SPC 회장은 “기업과 기관의 효율적인 SW관리를 위해서는 전문적인 SW자산관리 솔루션 도입이 필요하다”면서, “무료 체험을 통해 많은 기업과 기관이 올바른 SW자산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최적의 SW 자산관리 솔루션을 보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